특조2020 패치

[중요]특별조치법 DB구축 시스템 v1.4.1 패치 (2020-12-04)

대성에너지오 2020. 12. 4. 13:47

()대성에너지오에서 설치한 특별조치법 DB구축 시스템(특조2020) v1.4.1 (2020-12-04) 패치 파일입니다.

 

*** v1.4 버전의 중요패치 내용이 있습니다. 아래의 중요사항을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패치 설치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패치는 이전 패치부터 차례대로 하지 않고 최신버전의 패치 한 번만 하시면 됩니다.

- 패치시 청내 모든 사용자를 동시에 패치하시기 바랍니다.

 

1. 실행중인 특별조치법 DB구축 시스템을 종료하십시오.

2. 아래의 압축 파일 TJB2020.zip 을 다운 받아 압축을 해제하십시오.

(바탕화면에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바로가기 아이콘과 혼동이 생기므로 다른 폴더에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TJB2020.zip
3.32MB

3. 생성된 DSTJB2020.exe 파일을 'C:\특별조치법 DB구축 시스템' 폴더에 덮어쓰기 하십시오.

4. 바탕화면의 특별조치법 DB구축 시스템을 실행 하십시오.

 

*** 중요사항

확인서 발급 신청사실 통지서 출력시 전매자를 구분하여 인식하기 위하여 아래의 사항을 참고하셔서 구분을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자 계정 (supervisor) 으로 로그인 하십시오.
메인메뉴 - 분석/관리(탭) - 구분항목 관리를 선택하십시오.
등록할 구분항목 종류 선택 - 통지인종류 선택 하십시오.
등록할 구분항목명 입력란에 전매자 를 추가합시오.

등록할 구분항목명 입력란에 전매자상속인 을 추가합시오.

(이미 전매자, 전매자상속인을 추가해서 사용중인 기관은 다시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미 비슷하게 사용중인 기관은 올바르게 명칭을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등록시 띄어쓰기 없이 상기와 같이 동일하게 추가해야만 프로그램에서 인식됩니다.
추가가 모두 완료되면 모든 사용자가 프로그램을 재 실행하십시오.

프로그램을 다시 실행하면 사실통지인 관계 선택항목에 전매자, 전매자상속인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이미 등록된 접수번호별 사실통지인의 관계를 전매자, 전매자상속인 정보를 다시 선택하여 수정하십시오.

전매자, 전매자상속인 선택시 꼭 전매자를 선택해주십시오. (전매자 체크)

전매자, 전매자상속인을 추가하고 이미 등록된 접수정보를 변경해주어야만 미등기통지서 출력시 전매자가 정상적으로 출력됩니다.

이미 공고가 완료되어 변경할 필요가 없을 경우 다음 접수번호부터 반영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패치 내역

확인서 발급 신청사실 통지서의 등기, 미등기를 구분하여 출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확인서 발급 신청사실 통지서(등기) 출력시 등기명의인(상속인)이 출력되고, 전매자(전매자상속인)가 취득사유란에 표기됩니다.

확인서 발급 신청사실 통지서(미등기) 출력시 대장상소유자(상속인)가 출력되고, 전매자(전매자상속인)가 이어서 출력됩니다.

모든 일괄 출력물은 다음과 같은 현황일 경우 출력되지 않습니다. (접수취하, 통지불가, 이의신청(이의기각시 출력) 등록, 발급기각이 체크된 상태)

확인서 발급 신청사실 통지서 출력시 누락된 통지인이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통지서 및 집계표출력 - 공고 및 통지내역 출력의 출력 및 목록조회 항목이 상세하게 변경되었습니다.

확인서 발급 신청사실 통지서 출력시 신청인의 (지분)이 표기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대상지역 지역이 없는 대상지역을 등록할 수 있도록 기능를 추가하였습니다. (분석/관리 - 법정동코드 관리)

공고서 및 통지봉투 출력시 공고서의 직인 위치, 봉투의 인쇄위치 를 좌우로 원하는 만큼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최종 직인위치, 봉투인쇄위치 변경값을 프로그램에서 자동 저장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면적표기시 소수점 이하가 없을시 .0으로 표기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특조법등록 및 열람 화면에서 출력시 별지를 따로 선택할 수 있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접수증의 접수일자가 오늘일자로 변경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기타 오류수정 및 기능개선이 반영되었습니다.